여행 맛집

태국 방콕 아속역 맛집 추천 수다식당 (Suda restaurant)

KOOKIE ENGLISH 2022. 9. 12. 13:05

안녕하세요 서른일기입니다. 저는 신혼여행으로 방콕으로 다녀왔습니다. 방콕은 한국인들에게 아주 인상맞춤인 도시인거 같습니다. 음식도 한국인들 입맛에 잘 맞고, 특히 물가가 저렴해서 로컬 식당들은 정말 저렴하고 만족하게 잘 막을 수 있습니다. 

가는길 (아속역 - 수다식당)

저희는 마지막날에 방콕 아속역쪽에 있는 쉐라톤 호텔에서 머물렀는데요. 쉐라톤에서 수다식당까지의 거리는 도보로 10분거리에 있습니다. 구글맵에 지도 경로를 검색하면 아주 쉽게 찾아서 갈 수가 있습니다. 

수다식당(SUDA RESTAURANT)

수다식당 가는길

생각보다 길이 진짜 어렵지 않아서 수다식당은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주황색 테이블과 의자가 즐비한 곳에 SUDA라는 대문자가 적혀있는 식당이 바로 보여서 들어갔습니다

수다식당 음식들

 

가격(아주 져렴함)

 

메뉴는 쏨땀, 바나나잎 치킨, 닭가슴살 볶음밥, 새우튀김, 롤튀김 그리고 국수를 시켰는데요. 이렇게 다해서 650바투가 나왔습니다. 우리나 한화로 24,000원이 나왔네요! 둘이 먹기에 너무 배불러서 나중에는 조금 남겼는데, 태국물가는 정말 엄청 저렴한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새우튀김과 바나나잎으로 감싼 치킨은 꼭 먹어야 됩니다. 무조건!

이렇게 바나나잎을 벗기면 치킨이 나오는데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주문하실때 꼭 짜지 않게 (not salty)라고 이야기 해주세요!종업원분이 알아듣고 짜지 않게 주문을 받아주셔서 짜지않게 조리되어서 나왔습니다. 

 

그리고 저 소스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

 

 

마지막 수자식당 앞에서 사진을 찍고 ㅎㅎㅎㅎ 즐거운 태국 여행 되세요 ~!

 

728x90